BEST REVIEW
ALL REVIEW
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
-상품 준비중 :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-배송 준비중 : 상품 출고 전일 경우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(070-7706-4194)로 연락 주세요.-배송 시작후 : 고객센터에 취소 접수를 해 주시고, 취소로 인한 왕복 택배비는 결제 내역에서 차감됩니다.
ivel
주문 취소하면,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?
주문을 취소하면, 사용하셨던 쿠폰과 적립금이 재지급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사용기한이 남아 있는 쿠폰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
반품한 제품의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제품을 택배 기사님이 수거 후, 아이블 물류센터에 반품 제품이 입고되면 확인 후에 결제를 취소 해 드립니다.반품시에는 해당 제품 혹은 구매금액으로 받으신 사은품을 함께 전달 해 주셔야 합니다.
교환,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▶ 교환- 고객변심 : 왕복 택배비 6,000원 고객 부담- 오배송 및 제품 이상 : 아이블 부담▶ 반품- 고객변심 + 전체 반품 : 왕복 택배비 6,000원 고객 부담- 고객변심 + 일부제품 반품 : 택배비 3,000원 고객 부담- 오배송 및 제품 이상 : 아이블 부담
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했는데,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.
무통장으로 선택 후 부여되는 계좌번호는 일회성 가상계좌입니다.따라서 부여 후 3일이내에 입금 해 주시지 않으면, 주문건은 자동 취소되며1원단위까지 정확하게 입금 해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.
주문 후 언제 상품이 배송되나요?
배송 기준은 평일 오후 2시 결제 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배송이 시작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배송 시작일로부터 약 1-2일 정도 후에는 제품을 받으실 수 있으시지만제주 및 산간지역의 경우 혹은 택배사의 사정에 의해 1-2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주문 내역 변경하고 싶어요.
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건 변경이 가능하지만,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제품 변경 및 결제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고객센터(070-7706-4194)로 연락 주세요.
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하나요?
회원 정보 변경은 마이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- 사이트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변경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
1. 일반 회원 가입의 경우 - 마이페이지 > 아이디/비번 찾기 - 가입할때의 이메일 or 핸드폰 번호로 찾기 가능합니다. 2. SNS 간편 가입(페이스북 / 네이버 / 카카오) 가입의 경우 : SNS 간편 가입을 하신 경우에는 아이디가 임의적으로 생성됩니다. ex) 페이스북 : fa@****** / 네이버 : nh@****** / 카카오 : ka@******- 로그인 하실 때 SNS 간편 로그인 클릭 후, 채널별로 쓰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
비회원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
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단, 쿠폰이나 적립금 혜택 그리고 일부 회원전용 이벤트 혜택을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